생활속불어읽기 살롱과 룸살롱 국민이 말하는 정책 뉴스 대한민국 정책브리핑

그대신...언니들하고..너무 깊은관계 가지면...마누라 진짜 화난다고...그 마지노선은 지켜달라고 했습니다. 사실확인서와 관련, '3명을 제외한 선수들은 대회공식기간 3월 13일 중국전 전까지 유흥업소 출입 사실이 없다고 사실 확인서를 통해 밝혔다'고 알렸다. 다시 그 남자들 만나서 요즘엔 성매매 안 하기 선언운동도 한다고 얘기해줘야겠어요. 그 사람들도 그런 짓이 문제가 있다고 제겐 분명히 말했으니까요.

 

하지만 정철원은 "대회 기간 술자리를 가진 것에 대해 진심으로 잘못했다고 생각한다"면서도 "결코 (술자리에) 여자가 있지 않았다. 서빙하는 분과 가게 사장님만 여자였다"고 말했다. 이어 "그 자리가 식사 자리였다. 김밥과 수제비, 떡볶이 등을 먹었다"고 했다. 앞서 뉴데일리는 "야구 대표팀이 WBC 본선 1라운드 진행 기간 중 일본 도쿄의 룸살롱에 출입했다"고 의혹을 제기했다. 매체는 일부 선수가 호주전(3월9일), 일본전(3월10일)을 앞두고 현지 유흥업소에서 술을 마셨다고 주장했다. 경찰 관계자는 “유흥시설에서는 밀폐된 공간에 여러 명이 모여 식사와 대화를 이어가는 만큼 코로나19 집단 감염의 위험이 크다. 앞으로도 지자체와 협업해 유흥업소 등에 대한 단속을 확대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세 시가 되어도 일경은 보이지 않고 밖으로부터 하늘이 떠나갈 듯한 만세 소리만 들리었다. 우리가 예정한 대로 3천 리 강산 전역이 독립 만세 소리로 덮인 것이 마음에 갸륵해졌다. 태화관은 명월관의 주인 안순환이 1918년 인사동 순화궁을 이완용으로부터 매입해 명월관 별관으로 문을 연 곳으로, 2층 건물에 크고 작은 방이 많아 곧 경성의 부호와 총독부 관리, 친일파 등이 즐겨 찾는 명소가 되었다. 3월 1일 민족대표들이 독립선언식을 거행한 곳은 ‘별유천지 6호실’로 태화관 후원 깊숙한 언덕에 자리한 태화정이었다.

 

룸살롱의 상징은 뭐니뭐니 해도 썸씽스페셜, 딤플, 임페리얼로 상징되는 양주와, 화려하고 세련된 자태를 뽐내는 아가씨(일명 나가요 걸)들. 만약 이들이 없다면 룸살롱 문화 자체가 성립이 안될 만큼, 필수불가결한 핵심 요소다.룸살롱에서 술 마시는 법'룸살롱 코스'는 대개 다음과 같이 천편일률적인 단계를 밟는다. 대개 3~5인의 양복걸친 남자들로 이루어진 손님들은 천장에는 황금 빛 조명이, 바닥에는 빨간 카펫이 어른거리는 룸살롱 입구에서 담당 웨이터를 찾는다. 이 방면에 익숙한 남자들이라면 대개 단골 업소마다 '부장'이라는 직함의 고참 웨이터를 알게 마련이다. 호명한 웨이터가 현관으로 나오면 룸으로 안내되어 안으로 들어가는 수순을 밟는다. 이 날 술자리의 성패는 고참 웨이터와 손님들과의 친분 관계에 좌우되는 경우가 많다.

 

논란이 됐던 배 의원 자택에서 발견된 뭉칫돈 4000만 원의 출처에 대한 공방도 이어졌다. 이어 변호인 측은 "상식적으로 과일가게에서 2년간 3억 원을 쓴다는 것이 이해가 안간다"며 속칭 카드깡 의혹을 제기했다. 이 사안으로 중징계를 받은 교수 12명 가운데는 장하성 주중(駐中) 대사도 있었다.

 

2000년 한글문화연대를 결성했고 2013년 성균관대에서 한글운동사를 주제로 박사학위를 받았다. 성균관대 초빙교수이며 현재 YTN ‘재미있는 낱말풀이’와 팟캐스트 ‘한마디로영어’를 진행하고 있다. 한 시 정각이 조금 지나며 천지가 진동하는 독립 만세 소리가 들려왔다. 일당에 모인 30여 인도 눈물을 흘리면서 독립 만세를 목이 터지라고 불렀다. 모두가 흥분을 못 이겨 앉았다 섰다 하며 어찌할 줄을 몰랐다. (중략) 우리는 이제 독립선언의 통지를 받고는 우선 우리를 체포하러 올 일경을 피하지 않고 맞이하여 다음 일을 제2회 담당자에게 옮길 따름이다.

 

현행법상 직접 손으로 나눠주거나 적법한 배부시설을 통해 나눠주는 게 아닌, 도로에 뿌리거나 차량 등 창문에 끼워놓는 전단은 모두 불법이다. 매년 전국 도로에 뿌려지는 불법 전단은 수억 장에 이를 것으로 추정되고 있다. 경기도청에 따르면 지난해 상반기에만 의정부시에선 불법 전단 517만개가, 성남시에선 502만개가 단속됐다. 전단을 살포하면 경범죄처벌법상 광고물 무단부착으로 10만원 이하의 벌금, 음란 및 퇴폐성 전단을 제작한 경우 2년 이하의 징역 또는 2000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질 수 있다. KBO는 각 구단을 통해 개별적으로 사실 확인에 나섰다. 그 과정에서 일부 선수는 대회 기간 중 음주 사실을 시인한 것으로 전해졌다.

 

뒤숭숭한 단체 분위기가 계속되던 가운데 교주가 해외 집회를 위해 한국을 떠났다. 그 기간 즈음에 인터넷 모 사이트에 해외 호텔 로비에서 만취 상태로 방뇨를 하는 사람들의 사진이 올라와 난리가 난 적이 있다. 그런데 문제는 그렇게 방뇨하는 사람들이 이 단체 리더급 간부들 2~3명이었다는 것이다. 그 글을 올린 사람을 찾아내고 결국 올라간 지 2시간만에 삭제되는 수습력을 발휘하기도 했다. 그런 메시지를 듣는 회원들에게는 두 가지 큰 특징이 눈에 띄었다.

 

이후 논란이 커지며 김씨와 돈거래를 한 기자 3명은 모두 언론사를 떠났다. 또 김씨는 2016~20년 명절 때마다 남 변호사, 정 회계사 등으로부터 총 3200여 만원의 상품권을 받아 갔으며, 경기도 용인 T골프장의 VVIP로 매월 초 10회 이상 예약을 했다. 이후 '기자 관리' 명목으로 기자들을 불러 골프 접대를 한 것으로 알려졌다. A씨는 "김씨가 2017~18년 나이가 꽤 많은 기자 2명과 동석해 술자리를 했고, 이후에는 이 기자들이 따로 와서 서너 차례 김씨 이름을 대고 술을 마셨다"고 전했다. 얼마 전 鄭斗彦(정두언) 서울시 정무 副시장을 만나서 저녁을 먹었습니다. 鄭부시장의 경기高 동창들이 지금 중앙 언론사의 부장급들입니다.

 

또 다른 SBS 드라마 ‘VIP’도 룸살롱 장면을 당당하게 잡아냈다. 윤리성 없는 캐릭터를 드러내기 위해 룸살롱을 등장시키고 그곳에서 여성의 옷을 일방적으로 벗기거나 유흥을 즐기는 모습들을 연달아 그렸다. 시청자 게시판에는 ”도가 지나치다“, ”지금 시대에 룸살롱에서 여자 끼고 주정부리는 장면이 정상인가“ 등 비판이 또 쏟아졌다.

휴게텔 후기 부산 백마 부산 백마 부산 백마 부산 휴게텔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생활속불어읽기 살롱과 룸살롱 국민이 말하는 정책 뉴스 대한민국 정책브리핑”

Leave a Reply

Gravatar